AWS사용 중 실수로 프리티어를 넘어 과금이 되었을 때 과금삭제 요청하기(영문 부탁 메일양식)
안녕하세요. 혹시 AWS를 사용하셨는데 실수로 프리티어를 넘어 과금이 되어 오셨나요?
아마존은 사실 과금에 대해서 확실하지만, 미숙하여 실수했을 때는 봐주기도 합니다.
해킹이되어 비트코인에 악용되어 엄청난 과금이 나왔을 때에도 봐주었다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지원센터로 가셔서 실수했다고 읍소를 하시면 봐주더군요.
아래에 지원센터의 링크와 과금삭제 요청내용을 양식으로 드리겠습니다. 그대로 쓰셔도 되고 수정해서 쓰셔도 될 것 같아요.
먼저 지원센터링크입니다. 여기로 이동해서 케이스를 생성하고 부탁을 하면 됩니다.
https://console.aws.amazon.com/support/home?region=us-east-1
아래는 영문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제목: How can I avoid paying?
내용:
I knew late last month that I was billed through the card statement.
I confirmed that there was a charge for this month.
I thought I used it in the free tier, but there was a mistake. Sorry.
Is there any way to avoid payment?
And to prevent further payments, I have removed this and that.
Is there anything to delete?
한글로는 아래와 같은 내용이랍니다.
제목: 어떻게 하면 지불을 피할 수 있습니까?
내용:
저는 지난달에 과금이 된 사실을 카드내역서를 통해 뒤늦게 알았습니다.
이번 달에도 과금에 대한 내용이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저는 프리티어 내에서 사용했다고 생각했는데 착오가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혹시 지불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그리고 추가 지불을 막기 위해 이것저것 삭제를 했는데 혹시 더 삭제할 것이 있나요?
그 밖에 분류를 선택하는 것은 위의 캡쳐한 화면을 따라 하시면 됩니다.
꼭 과금이 삭제되기를 기원합니다^^
다음에는 저처럼.. 실수하지 마세요~~!
아래는 이고잉님의 아마존 웹서비스 강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