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독후감)샤오미 insight를 읽고 (마케팅, 트라이애슬론, 미래, 전략, 인터넷, 중국)

by 팁텍북 2017. 11. 6.

(독후감) 샤오미 insight를 읽고 (마케팅, 트라이애슬론, 미래, 전략, 인터넷, 중국)

http://www.happycampus.com/doc/16923720/


샤오미 insight를 읽고 (마케팅, 트라이애슬론, 미래, 전략, 인터넷, 중국)

저작시기 2016.11 |등록일 2016.11.24 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870원 (70%↓) 2,900원
  • 1
  • 2
  • 3
  • 4
  • 5

* 본 문서는 한글 2005 이상 버전에서 작성된 문서입니다. 한글 2002 이하 프로그램에서는 열어볼 수 없으니, 한글 뷰어프로그램(한글 2005 이상)을 설치하신 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책의 구성
2. 창조란 애초부터 이상한 행위이다.
3. 스마트폰은 모바일 인터넷의 입구
4. 샤오미식 사고
5. 샤오미의 미래 생태계

본문내용

샤오미 insight는 샤오미의 CEO 레이쥔에 대한 이야기이다. 제품을 내놓기도 전에 팬을 구축하는 놀라운 마케팅의 능력이 유명한 그의 비즈니스가 시작되었는지 궁금하여 샤오미insight를 읽게 되었다.
저자인 허옌도 마케팅 전문가로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데 스마트폰 출시 이전부터 샤오미 팬을 구축하는 것을 관심있게 지켜보았다고 한다.
레이쥔은 이미 레드오션일 수 있는 스마트 폰 시장에 진출하여 성공하였는데 시장을 선점한 애플과 삼성은 수십 년 전부터 기업을 시작하여 제품제작에서 판매까지의 노하우를 갖고 있던 이미 큰 기업이었는데 이와 경쟁하겠다고 시작할 수 있었는지, 어떻게 그들을 이기고 중국내에서 스마트폰 판매 1위를 달성했을지. 매우 궁금하였다.

창조란 애초부터 이상한 행위이다.
레이쥔은 최초의 자사 스마트폰을 소개하는 자리에 많은 팬들이 샤오미를 상징하는 색깔의 티를 입고 모여 응원하였다고 했다. 그가 소개한 스마트폰은 프리미엄급의 사양임에도 불구하고 1/3 정도의 가격이라 많은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참고 자료

없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