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용기) 파리바게트 표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후기-(사진,영상포함)

by 팁텍북 2018. 1. 21.

파리바게트 표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후기

2018-02



기대하지 않고 구매했는데 이거 물건이다 싶어서 추천드리고 싶어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음향에 대해서는 스피커를 잘 몰라 정확한 정보를 드릴 수 없어 죄송하고 구매정보라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구매

저는 알뜰구매에서 정보를 보고 인근의 파리바게트에 전화를 걸어 재고와 빵을 사야 구매가 가능한지 확인을 했습니다.

네군데에 전화를 걸었고, 한 군데는 스피커의 존재에 대해 모르셨고, 어떤 곳은 케익구매, 어떤 곳은 1만원 이상 구매시 판매하겠다고 했습니다. 판매점의 재량인 것 같으니 확인 후 구매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 기프트콘 적용 가능

케잌이나 금액권 기프트콘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중고나라에서 30% 할인 된 가격에 기프트콘을 구매하였습니다. 정가가 8000원인데 5600원에 구매한 셈이네요.

현금영수증도 잊지마세요.^^


- 마감

흠이나 마감의 문제도 없고 메탈 재질과 스피커 엣지부의 하얀 망의 디자인도 만족스럽습니다. 

파란 LED의 불빛도 좋습니다.


- 기능 

마이크와 microSD, 그밖의 스피커의 기능들을 지원합니다. 아래에 유투브 영상을 삽입했는데 

스피커의 아랫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더링도 어렵지 않았고 음악을 끄니까 이내 전원도 자동으로 꺼집니다. 충전 중 재생도 가능합니다.


- 소리의 성능

주로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어, 이부분에는 정확한 설명을 드릴 수 없어 아쉽습니다.

갤럭시 노트8의 외장 스피커와의 비교 시, 아무래도 핸드폰이다보니 그런지, 파리바게트 스피커쪽이 비교하기 어렵게 좋구요,

지금 블루투스 스피커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작년가을까지 Coda-one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했었습니다.

전화기 처럼 생긴 모델로 오래전에 중고장터에서 거래도 많이 되었던 터라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편의성이 좋았고, 소리는 5만원정도의 가격에 비해 좋지는 않았던 모델로 기억합니다.

그 제품보다는 훨씬 좋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노트8로 간단히 찍은 영상을 참고로 올려드립니다. (광고는 없습니다^^;)

테스트에 사용한 음원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차이코프스키 5번교향곡 4악장입니다!



- 총평 

8000원의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이며, 그만한 값어치는 충분히 한다고 봅니다. 

사용하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현재 없다면 한 대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