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학생용 Azure 신청 따라하기 설명(MS Cloud, Microsoft) - 100불 크레딧 혜택

by 팁텍북 2018. 6. 30.

학생용 Azure 신청하기(MS Cloud, Microsoft)

신청링크

https://azure.microsoft.com/ko-kr/offers/ms-azr-0170p/


- 혜택

처음 12개월 내에 대부분의 Azure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100 크레딧을 받습니다.


- 아래는 따라하기 캡쳐 설명입니다.

1. 신청링크로 이동한 뒤 지금 신청을 클릭합니다.

https://azure.microsoft.com/ko-kr/offers/ms-azr-0170p/


2. 전화번호를 입력 후 문자나 전화 중 원하시는 수단으로 인증을 받습니다.

전화로 선택하면 국제전화가 걸려오고 영어로 숫자를 불러주는데 받아적으시면 됩니다. 

6자리의 숫자를 불러줍니다.

전화번호는 집으로 연락받으시려면 지역번호 중 0을 하나 지우고 입력하시면 되고, 

핸드폰으로 하시게 되면 010-1234-5678의 경우, 역시 0을 하나 지우고 10 1234 5678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인증이 끝나면 체크하시고 등록을 눌러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4. 이후에 Microsoft계정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MS계정에 항시 로그인중이라 리 다이렉트하여 아래의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둘러보기를 원하시면 보시고, 나중에를 누르셔도 좋습니다.


5. 완료된 화면입니다. 여기까지 오셨으면 완료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사용 중에는 초과과금에 대해서 항시 계획 한 만큼 쓰실 수 있도록 주의하시고, 보안에도 유의해주세요.

해킹한 뒤 비트코인 채굴을 하는 경우가 많이 발견되는 것 같습니다. 이때는 요금 폭탄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아래는 youtube 영상입니다.

Dynamic Worldwide Training Consultants사의 ms azure overview에 대한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