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월 19일 거래한 주식 리스트

by 팁텍북 2017. 5. 20.


5월 19일 거래한 주식 리스트


실현손익 129,977 총 수익률 3.60%


오늘은 최근 상승세인 에스마크가 또 크게 올라주었다.

3100원을 찍고나서 전량 매도 후 단타를 노려봤는데 별로 소득은 없었다. 1/4비중을 유지하고 있다.

전체적인 코스피가 좋았는데 삼성전자가 하락했다.

현대차와 모비스의 수익이 최근 좋다고 했는데, 미리 관심가져보지 못한게 아쉬웠다.

최근 차가 잘 안팔린다는 영업직 직원의 말만 듣고 차관련은 쳐다도 보지 않았었다.

혁신 기술을 내놓는 모비스는 관심을 갖고 다음 기회를 노려보도록 하겠다.


어제 장 마감이 다와갈때 한화의 수급이 매우 좋은 것을 보고 많이 매수해주었는데 기분좋게 상승해주었다.

네이버 토론장과 같은 곳에는 한화에게 당했는지, 안티가 많았는데 정말로 그럴까.

건설침체기에도 한화건설이 선전해준 것과 한화 각 사의 실적으로 올라주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 LG전자와 같이 큰 수익을 안겨주지 않을까 생각하고는 앞으로 한번 지켜보려고 한다.


또, 코스닥에 몇 달여간 물려있던 일경, 행남이 크게 올라 잔고의 마이너스를 줄여주었다.


앞으로 트럼프의 이슈로 인해 국내의 영향이 얼마나 될지,

크지 않을 것이라는 예측들이 맞아들어갈지와

코스닥의 대형주들이 얼마나 가줄 것인가가 관심이 간다.


새로운 주식들을 많이 매수하게 될 것 같다.



칩스앤미디어 매수

유니슨 매수

에스디생명공학

칩스앤미디어 매수

유니슨 매수

넥스트칩 매수

오텍 매도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매도

LG 매도

인터파크홀딩스 매도

SK증권 매도

LG전자 매수

에스마크 매수

엔씨소프트 매도

행남생활건강 매수

GS 매도

행남생활건강 매수

에스마크 매도

에스마크 매수

하림 매수

에스마크 매수

우리들휴브레인 매수

에스마크 매수

호텔신라 매수

하림 매수

에스마크 매수

에스마크 매수

모두투어 매도

동아지질 매도

대한항공 매수

덱스터 매도

에스마크 매수

대창스틸 매도

덱스터

인터파크홀딩스 매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