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불만) 넷플릭스 미동의 강제가입
안녕하세요.
LG 유플러스의 TV, 인터넷, 가족 핸드폰, 집전화까지 사용하고 있는 고객인데,
갑자기 넷플릭스에 가입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3개월 무료 이용 후 유료 과금이 된다는 내용인데,
절대 가입한 적이 없어 눈을 비비고 확인해봤는데도 아래의 문자와 같이 왔네요.
요새 평일에 업무로 바쁜데, 고객센터에 연락하고 조치하느라 시간을 허비할 생각에 매우 짜증이 납니다.
콜센터에는 연락도 잘 안되고 대기시간도 길구요.
아휴.. 잘 조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Web발신]
[LG U+] U+tv 넷플릭스 무료 혜택 이용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U+tv 넷플릭스 3개월 무료 혜택 이용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U+tv 넷플릭스 멤버십 기프트가입 방법 (3개월 무료)
: http://naver.me/GzXwjnhs
▶넷플릭스 해지 방법(홈페이지/앱)
: http://naver.me/GfvyJjeA
▶넷플릭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이용 방법
: 리모콘 내 'NETFLIX' 버튼 선택 → 넷플릭스 앱 선택 → ‘지금 가입하고 3개월 무료 이용권 사용하기’ 선택 → 이메일 입력 → 이용약관 동의 → ‘멤버십 시작’ 선택
※ 비밀번호는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며, 넷플릭스 홈페이지(www.netflix.com)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넷플릭스 기존 가입 고객 이용 방법
: 리모콘 내 'NETFLIX' 버튼 선택 → 넷플릭스 앱 선택 → 로그인 → ‘3개월 무료 이용권 사용하기’ 선택 → 이메일, 비밀번호 입력 → 이용약관 동의 → ’멤버십 시작’ 선택
※무료 혜택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유료 전환되며, 요금은 다음달 U+tv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스탠다드 요금제 기준, 부가세포함 월 12,000원)
※유료 전환 7일 전 안내 이메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유료 이용을 원하지 않으면 무료 혜택 기간이 끝나기 전 넷플릭스 홈페이지 www.netflix.com 에서 해지 해주세요.
https://youtu.be/8YL0uSpUyoo
문의 및 수신거부
080-854-7000 (무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