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 유플러스 불만) 넷플릭스 미동의 강제가입

by 팁텍북 2018. 12. 22.

(LG 유플러스 불만) 넷플릭스 미동의 강제가입



안녕하세요.
LG 유플러스의 TV, 인터넷, 가족 핸드폰, 집전화까지 사용하고 있는 고객인데,
갑자기 넷플릭스에 가입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3개월 무료 이용 후 유료 과금이 된다는 내용인데,
절대 가입한 적이 없어 눈을 비비고 확인해봤는데도 아래의 문자와 같이 왔네요.

요새 평일에 업무로 바쁜데, 고객센터에 연락하고 조치하느라 시간을 허비할 생각에 매우 짜증이 납니다.
콜센터에는 연락도 잘 안되고 대기시간도 길구요.
아휴.. 잘 조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Web발신]
[LG U+] U+tv 넷플릭스 무료 혜택 이용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U+tv 넷플릭스 3개월 무료 혜택 이용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U+tv 넷플릭스 멤버십 기프트가입 방법 (3개월 무료)
: http://naver.me/GzXwjnhs
▶넷플릭스 해지 방법(홈페이지/앱)
: http://naver.me/GfvyJjeA

▶넷플릭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이용 방법
: 리모콘 내 'NETFLIX' 버튼 선택 → 넷플릭스 앱 선택 → ‘지금 가입하고 3개월 무료 이용권 사용하기’ 선택 → 이메일 입력 → 이용약관 동의 → ‘멤버십 시작’ 선택
※ 비밀번호는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며, 넷플릭스 홈페이지(www.netflix.com)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넷플릭스 기존 가입 고객 이용 방법
: 리모콘 내 'NETFLIX' 버튼 선택 → 넷플릭스 앱 선택 → 로그인 → ‘3개월 무료 이용권 사용하기’ 선택 → 이메일, 비밀번호 입력 → 이용약관 동의 → ’멤버십 시작’ 선택

※무료 혜택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유료 전환되며, 요금은 다음달 U+tv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스탠다드 요금제 기준, 부가세포함 월 12,000원)
※유료 전환 7일 전 안내 이메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유료 이용을 원하지 않으면 무료 혜택 기간이 끝나기 전 넷플릭스 홈페이지 www.netflix.com 에서 해지 해주세요.

https://youtu.be/8YL0uSpUyoo

문의 및 수신거부
080-854-7000 (무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