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CL 결승] 레알 마드리드 vs 리버풀 7분 하이라이트

by 팁텍북 2018. 5. 27.

[UCL 결승] 레알 마드리드 vs 리버풀 7분 하이라이트





http://sports.news.naver.com/wfootball/vod/index.nhn?uCategory=wfootball&category=champs&id=432420&redirect=true


네이버 댓글 반응 공감 높은 순


  • level06호태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써 해축의 평화가 찾아왔다 호날두(3년연속챔스우승) >>>>>> 살라(EPL정복+챔스준우승) >>>>>> 메시코기(3년연속챔스8강딱+만델라컵우승+국왕컵우승+리그우승) 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메시코기 트레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레들아 새벽까지 챔스 결승보느라 고생했다 이제 눈물흘리며 비공튀하고 자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신고
  • level06물방울
    아니 결승중에 역대급으로 허무했다
    2시간 전신고
  • level04육지단
    B 벤제마 B 베일 C 카리우스
    2시간 전신고
  • level02나봉쓰
    베일 진짜 토트넘 시절 보는줄 알았다
    2시간 전신고
  • level06Vinicius Junior
    자 이제 진건 리버풀인데 리버풀팬은 슬퍼하지만 그 어느 누구보다 분노하고있는 '그팬'들을 볼수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신고
  • level06정원
    라모스 넌 한 사람의 꿈과 희망을 짓밟았은거야
    2시간 전신고
  • level02새슐리영
    살라 마지막 쯤에 분을 이기지 못해 난입하던데
    2시간 전신고
  • level03캥거루
    카리우스 우는 거 짠한데.. 그래도 너무 치명적인 실수였다
    2시간 전신고
  • level01코치
    호날두 > 살라
    2시간 전신고
  • level01귀염마리
    살라 없는 리버풀은 앙꼬없는찐빵이고 호날두 없는 레알은 앙꼬있는 찐빵이다
    2시간 전신고
  • level03minj****
    카리우스랑 라모스가 챔스 결승전을 망쳤다
    2시간 전신고


아래는 리버풀 결승관련 유투브 영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