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마존에서 온 메일 "AWS Database as a Service l 새로운 백서 다운로드"

by 팁텍북 2017. 11. 4.

아마존에서 온 메일 "AWS Database as a Service l 새로운 백서 다운로드"


아마존에서 "AWS Database as a Service l 새로운 백서를 지금 다운 받으세요" 라는 제목으로 메일이 왔다.


"Oracle Database에서 AWS로의 마이그레이션 전략"부문은 읽어볼만하다.




아마존웹서비스

아마존웹서비스(AWS)는 귀사의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맞출 수 있도록 다양한 데이터베이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몇 번의 클릭 만으로 귀사의 데이터베이스를 AWS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로 쉽고 완벽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백서를 읽고 AWS가 DaaS(Database as a Service)의 선두주자로 이름을 올린 이유와 AWS 데이터 웨어하우스인 Amazon Redshift의 비즈니스 가치에 대해 확인해보십시오.


  The Forrester Wave™: Database 서비스 , 2017년 2분기
지금 다운로드 »

Forrester가 출간한 SaaS(Service-as-a-Service) Wave(2017년 2분기)에서 AWS가 Leader로 선정되었습니다.

Forrester에 따르면 "AWS는 가장 높은 DBaaS 보급률을 기록하고 있을 뿐 아니라 분석, 운영 및 트랜잭션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가장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WS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데이터 보안 부문에서 5점 만점에 5점을 받았으며 Forrester는 "고객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이기도 한 AWS의 최대 장점은 탄력적 확장성, 자동 관리 방식,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의 유연성, 강력한 보안 및 우수한 가용성"이라고 평가합니다.” 

The Forrester Wave™를 읽고AWS DaaS(Database-as-a-Service)의 핵심 이점을 확인해보십시오.

  Oracle Database에서 AWS로의 마이그레이션 전략
지금 다운로드 »

Oracle Database는 많은 단계의 비즈니스 트랜잭션 진행 시 다양한 데이터 양식을 관리하기 위해 대부분의 기업에 설치되어 폭넓게 사용되는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입니다. 본 백서에서는 온-프레미스 서버나 귀하의 데이터센터 서버의 Oracle Database에서 Amazon Web Services(AWS)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모범사례 및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 함으로써 누릴 수 있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애플리케이션 바이너리 형태가 아닌 데이터는 재생되거나 재설치가 가능
 데이터베이스를 마이그레이션하는 데 다양한 방법을 혼합해서 사용 가능

 

궁금하신 사항은 aws-korea-marketing@amazon.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마존웹서비스 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