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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022

RDP(Remote Desktop Protocol) 원격 데스크톱 프로토콜 RDP(Remote Desktop Protocol) 원격 데스크톱 프로토콜 원격 데스크톱 프로토콜(Remote Desktop Protocol, 줄여서 RDP)은 마이크로소프트사가 개발한 사유 프로토콜로, 다른 컴퓨터에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프로토콜이다. 이 프로토콜은 ITU-T T.128 애플리케이션 공유 프로토콜의 확장이다. (위키백과) https://ko.wikipedia.org/wiki/%EC%9B%90%EA%B2%A9_%EB%8D%B0%EC%8A%A4%ED%81%AC%ED%86%B1_%ED%94%84%EB%A1%9C%ED%86%A0%EC%BD%9C 2019. 10. 28.
이마트 영등포점 오비라거(레트로) 매대사진 2019. 10. 24.
데브멘토데이 사진(19.10.24) RPA마스터, Automation anywhere, 데브멘토 2019. 10. 24.
파주맛집 뼈칼국수, 비빔국수, 만두 2019. 10. 23.
예술의 전당 12시간 주차권 2019. 10. 23.
전산회계운용사 2급 기본 강좌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6i7rGeEmTvr6T0ER5T0iFbXnoSsJS2MH 이기적 전산회계 2급 기본서 - YouTube www.youtube.com 2019. 10. 20.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rt.molit.go.kr (예) 2019 신대방동 롯데낙천대) https://rt.molit.go.kr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rt.molit.go.kr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rt.molit.go.kr (예) 2019 신대방동 롯데낙천대) 2019. 10. 19.
(스크랩) Aibril KS, IBM WEX https://blog.naver.com/skaibril/221674848335 검색의 판을 바꾸다! – 관계 기반 검색, Aibril KS ​​묵혀 놓은 데이터, 잘 활용하고 있나요? IBM에서 실시한 연구(ibmitinsight.com, Digital Reasoni... blog.naver.com 2019. 10. 16.
RPA- 포브스 (Forbes) 선정, 2020년 통신 분야를 주도할 7가지 기술 http://www.ai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378 포브스 (Forbes) 선정, 2020년 통신 분야를 주도할 7가지 기술 - AI타임스 (AI타임스=김영하 기자)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통신 기술 분야는 다양한 방법으로 진보되고 있다. AI부터 사이버 공격의 위협까지, 포브스 (Forbes)에서는 2020년 통신분야를 주도할 7가지 기술을 선정 발표... www.aitimes.co.kr 2019. 10. 16.
UiPath 차세대 RPA플랫폼 발표 https://www.uipath.com/ko/blog/uipath-new-rpa-platform?utm_source=hs_email&utm_medium=email&utm_content=78124140&_hsenc=p2ANqtz-8R3r1kZWJE4t3FDFUjZQkcGCk2R2LxF9BKUNSGkqO4PHcSmQ8cTC328wb4O-pcZMTpP91153sei7KwdVFRzOeOpBG7FQ&_hsmi=78124140 RPA제품 대거 업데이트 글로벌 RPA 1위 UiPath가 세계 최대 RPA 컨퍼런스를 열고, AI를 접목한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UiPath RPA 플랫폼을 확인해보세요. www.uipath.com 2019. 10. 16.
(스크랩)성공적인 RPA 도입 방안: 프로세스 마이닝 활용 관점에서_pmig 2019. 10. 15.
(우리은행) 고객불만 항의내용 안녕하세요. 저희 어머니께서 19.10.14일(월) 대림동지점(시흥대로 654-1)에 방문하여 겪은 내용에 대해 항의드리고, 상황에 대해 저희 쪽에서 정확히 알지 못해 오해가 있었다면 내용 설명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어머니께 확인한 상황) 어머니 본인 명의의 우리은행 2개의 계좌 간 송금을 원하셨습니다. 일시 계좌 송금한도를 늘려 진행을 바로 도와주시지 않았고, 100만원만 이체 가능하며 통장해지해도 마찬가지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옆 창구에서는 짜증을 내고 고객을 무시하는 언행을 했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었습니다. (항의 하는 내용) 1. 옆 창구 직원이 끼어들어 짜증을 내며 한 말 "계속해서 설명했는데 왜 같은 말을 계속 하게 하느냐" 2. 창구 대응 직원의 응대에 잘못은 없었는지. 주민등록증은 필.. 2019. 1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