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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정보기술, 전자, 통신

(우리은행) 고객불만 항의내용

by 팁텍북 2019. 10. 14.

안녕하세요.
저희 어머니께서 19.10.14일(월) 대림동지점(시흥대로 654-1)에 방문하여 겪은 내용에 대해 항의드리고,
상황에 대해 저희 쪽에서 정확히 알지 못해 오해가 있었다면 내용 설명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어머니께 확인한 상황)
  어머니 본인 명의의 우리은행 2개의 계좌 간 송금을 원하셨습니다.
일시 계좌 송금한도를 늘려 진행을 바로 도와주시지 않았고, 100만원만 이체 가능하며 통장해지해도 마찬가지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옆 창구에서는 짜증을 내고 고객을 무시하는 언행을 했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었습니다.

(항의 하는 내용)
1. 옆 창구 직원이 끼어들어 짜증을 내며 한 말
"계속해서 설명했는데 왜 같은 말을 계속 하게 하느냐"

2. 창구 대응 직원의 응대에 잘못은 없었는지.
주민등록증은 필요없다, 최근 월급 입금 내역을 증명할 수 있느냐 - 어머니는 개인 적인 사정으로 일을 하고 계시지 않는데, 이것이 꼭 필요한 질문이었는지 궁금합니다. 묻는 이유에 대해 사전 설명은 충분했었는 지, 고객의 기분을 고려할 수는 없었을까요.

3. 창구 직원은 통장 해지 하더라도 100만원 씩 출금 가능하다고 설명하기도 함. 이 말은 사실인가요?

어머니께 들은 내용 외 다른 내용이 있다면 말씀해주시고, 참고로 어머니는 많이 화가 나셔서 종일 앓고 계십니다.
속상하여 불만을 접수하게 되었고, 오늘 일에 대해 은행 측의 내용도 들어 정확한 내용을 파악하고 싶으니,
확인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제게 연락주시고, 어머니께 전화를 드리는 등 심기를 불편케 하는 일은 없도록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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