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기술, 전자, 통신

Microsoft Dataverse로 할 수 있는 것

by 팁텍북 2022. 12. 21.

Power Platform

Dataverse는 서로 다른 데이터베이스에 보관된 데이터를 단일 리포지토리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수집하는 데이터 흐름을 Dataverse의 테이블로 생성하여 집계된 데이터 집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Dataverse는 연구 데이터를 공유, 보존, 인용, 탐색 및 분석하는 오픈 소스 웹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공통 데이터 모델을 사용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데이터 분석을 공유합니다. 수천 개의 앱, 흐름 및 인텔리전트한 에이전트를 만들고 실행합니다.

Dataverse를 사용하면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Dataverse에서 데이터는 테이블 집합 내에 저장됩니다. 테이블은 행(이전에는 레코드라고 함) 및 열(이전에는 필드/속성이라고 함) 집합입니다. 테이블의 각 열은 특정 유형의 데이터(예 : 이름, 나이, 급여 등)를 저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ataverse에는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다루는 표준 테이블의 기본 세트가 포함되어 있지만 Power Query를 사용하여 조직에 특정한 사용자 지정 테이블을 만들고 데이터를 채울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앱 제작자는 Power Apps를 사용하여 이런 데이터를 사용하는 우수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https://learn.microsoft.com/ko-kr/power-apps/maker/data-platform/data-platform-intro

 

Microsoft Dataverse란? - Power Apps

Microsoft Dataverse에 대한 소개, 테이블, 서버 측 논리, 보안 및 개발자 기능.

learn.microsof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