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갸스비 무빙 락 스프레이(엑스트라 하드) 사용후기

by 팁텍북 2014. 4. 21.

갸스비 무빙 락 스프레이(엑스트라 하드) 사용후기


갸스비 무빙 락 스프레이(엑스트라 하드) 리뷰입니다.
인터파크에서 구입 후 사용기를 적었는데 우수리뷰로 뽑혔네요~ 
적립금 3000원 @.@

아래는 작성한 내용입니다.



사진은 직접 셋팅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저는 머리가 전체적으로 많이 뜨고 특히 옆머리가 많이 뜨는데
강력한 셋팅력의 왁스를 많은 양을 사용해도 뜨는 문제가 있어
갸스비 무빙 락 스프레이 스프레이를 구매했습니다.  
1.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만들어지는 것이 좋았고 
2. 여름이라 바람이 매우 심하게 불어도 스타일이 지속되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3. 스프레이가 보통 향이 독한데 순하고 좋은 향이 납니다.


위의 이유로 매우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셋팅하더라도 직장에서 머리가 망가지면 사용하려고 두 개를 구비했는데 직장에서는 전혀 쓸일이 없네요.^^;;
머리가 뜨는 분과 강한 지속력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해주고 싶습니다!


가격 대비 기능이 매우 우수합니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라 후회 없는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옆 머리가 많이 뜨는 제게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그런데 제가 많이 쓰는건지 모르겠지만, 금방 다 쓰는 것 같아요.
유지비가 조금 비싸다고 느껴집니다.


댓글